업무사례
난폭운전보복운전 감형을 위해 찾아온 의뢰인은 특수협박으로 고소를 당한 상황이었습니다.
의뢰인은 운전을 해서 출근을 하던 중, 의뢰인이 주행하던 차선으로 갑자기 피해차량이 끼어들어 사고가 날 뻔한 상황이 생겼습니다.
피해차량 때문에 크게 놀랐던 의뢰인은 화가 났지만 출근을 해야 했기에 금세 이성을 찾아 운전을 계속했고, 지각을 할까봐 어쩔 수 없이 피해자의 차량 앞으로 끼어들어 과속을 하다 급제동을 밟는 등의 난폭운전을 하였습니다.
의뢰인의 격한 운전에 피해자는 끼어들기를 한 자신에 대한 보복운전이라며 특수협박으로 의뢰인을 고소하였고, 징역형 실형 선고를 받을 위기에 처한 의뢰인은 난폭운전보복운전 감형을 위해 대륜을 찾아오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난폭운전보복운전 감형을 위해 사건 관련 경험이 많은 전문변호사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의뢰인이 피해차량 운전자에게 겁을 주려고 의도적으로 난폭운전을 한 적은 없다는 점
■ 의뢰인이 난폭하게 운전을 한 점을 깊이 반성하고 있는 점
■ 끼어들기 행위를 한 피해차량에 대해 보복 의사는 전혀 없었다는 점
대륜의 전문변호사팀은 의뢰인이 피해차량 운전자에게 겁을 주려고 의도적으로 난폭운전을 한 적은 없다는 점, 의뢰인이 난폭하게 운전을 한 점을 깊이 반성하고 있는 점, 끼어들기 행위를 한 피해차량에 대해 보복 의사는 전혀 없었다는 점을 주장하였습니다.
법원은 난폭운전보복운전으로 인한 특수협박 소송 결과로 벌금형을 선고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소송을 위해 최선을 다해 싸워 준 전문변호사에게 진심이 담긴 감사 인사를 전해오셨습니다.
위 사례처럼 난폭운전보복운전 감형이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을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교통사고·음주운전 관련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교통사고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