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사례
본 사건의 의뢰인은 오토바이를 운전하며, 정지선에서 대기를 하던 중 후방의 차량이 끼어들기 위해 추월하는 운전으로 정차해 있던 의뢰인과 교통사고를 일으켰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중환자실에서 병원 치료를 받으며 수술과 입원에만 걸린 시간이 2개월이었습니다.
그러나 상대방 측에, 교통사고에 대한 보상으로 4백만 원의 합의금을 통보해, 교통사고로 인한 인적·물적·정신적 손해가 과다하다고 생각되어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하고자 법무법인 대륜의 남양주교통사고전문변호사 팀에 조력을 요청하였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 면밀한 논의를 통하여 사건 경험이 풍부한 남양주교통사고전문변호사를 선임, 3인의 전담팀을 이루어 손해배상청구 사건을 해결하기로 하였습니다.
■ 교통사고 규모, 원고 오토바이의 손상 정도 등에 비추어 손해배상 금액이 과소한 점
■ 원고의 입·퇴원 병원비만 4백만 원이 초과하는 병원비 영수증을 제출함
■ 이후 외래 추신 5주 진단서 제출, 향후 치료비 계산 필요함
남양주교통사고전문변호사 팀은 이 사건 사고로 인한 피해가 과대한 점을 강조하였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의견을 받아들여 손해배상액을 지급하라 결정하였습니다.
이번 손해배상청구 소송에서 남양주교통사고전문변호사 팀은 사고로 의뢰인의 피해를 호소하였으며, 이에 입증하는 증거를 제시한 것이 주효했습니다.
만약 위와 같은 교통사고 손해배상청구 소송의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이 있다면 법무법인 대륜에 사건을 의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교통사고·음주운전 관련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교통사고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